2012년 9월 18일 화요일
9월 17일 섬김이 모임
9월 17일 월요일 University Church에서 섬김이 모임이 열렸습니다. 이번 주는 "어떻게 복음서를 읽을 것인가"와 "비교할 수 없는 그리스도"를 마지막으로 읽는 날이었습니다. 김남근 회종님께서 정성스럽게 준비해오신 파워포인트 슬라이드로 마지막 장을 비롯해 책 전체의 주제들을 복습하고 이어서 "하나님 나라는 나에게 무엇인가", "예수님은 나에게 어떤 분이신가", "이것이 나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가"에 대해서 솔직한 생각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하나님 나라 운동 @ Stanford University"를 모토로 나아가는 저희 모임이 어떻게 하나님 나라 운동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저희들이 한없이 부족하고 다들 계신 곳에서 넘어지고 다시 일어서면서 신앙 생활을 하는 가운데 있지만 서로 방향을 공유하고 조율을 해나아가면서 "공동체" 속에서 서로 힘을 주고 이끌어 주며 나아가는 모습이 참 아름답고 소중한 것 같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같이 고민하고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답글삭제(Peace I leave with you; my peace I give to you. Not as the world gives do I give to you. Let not your hearts be troubled, neither let them be afraid.)
-요한복음 14:27
올해, 우리의 주제성구가 되었다죠? :)
하나님 나라 운동을 하려는 우리들의 거룩한 몸부림을 하나님께서 보시고 들으신 줄 믿습니다. 우리 주님께서 주시는 하늘의 평안을 누리면서 함께 나갑시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