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1일 전체모임은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University Church에서 찬양대회 모임으로 모였습니다. 바쁘신 가운데에서도 빗속을 뚫고 Santa Clara까지 운전해서 저녁을 배달해오신 김남근 회종님 덕택에 같이 맛있는 저녁을 나누고 교제하고 짜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소그룹 별로 모여서 잠시동안 연습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시용 목사님께서 떡집이란 뜻을 가진 베들레헴에서 태어나신 예수님을 설교해 주시면서 저희 모임이 베들레헴 같이 작은 모임일지라도 에브라다처럼 열매를 맺는 모임이 되기를 축복해 주셨습니다.
목사님의 설교 뒤로 이어서 소그룹들의 찬양 장기자랑(?)이 이어졌는데요. 소그룹별로 개성과 형편에 맞게 열심히 준비해오신 모습들이 너무 아름다웠고 재미있었습니다.
소그룹들의 장기자랑 중간에 우리 어린이들의 찬양과 율동, 그리고 섬김이들의 찬양도 있었습니다. 부족하지만 저희들끼리 같이 즐기고 기뻐하는 소중한 축제의 시간이었던 것 같아서 감사했습니다.
끝으로 한국과 미국 곳곳에서 KCF를 사모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는 분들의 성탄 메세지가 있었는데요. 그 분들과의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르고 그리움과 감사함에 가슴이 뭉클해지기도 하는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일일이 연락하시고 동영상으로 묶어주신 김남근 회종님께 감사드립니다.
소그룹 별로 열심히 준비하신 찬양과 율동으로 같이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고 예쁜 추억을 만들면서 하나 되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께서 와주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자리를 빛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모두들 너무 잘하셔서 앞으로 이런 시간을 자주 가져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이제 2012년이 4일 남았습니다. 예수님께서 저희들에게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가운데 소망과 평안이 가득한 연말연시 보내시기를 기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샬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