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5일 화요일

1월 11일 전체 모임

1월 11일 새해의 첫번째 전체 모임이 University Church에서 열렸습니다. 싱글조에서 준비한 김치찌개와 홍합미역국을 같이 먹고 (윤상혁 형제님 감사합니다) 몇 주 만에 보는 반가운 분들과 교제를 했습니다. 특별히 이수형 자매님, 김민성 형제님, 이보라 자매님을 뵐 수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생월파티 시간도 가졌는데요. 이번달에 생일을 맞으신 전유찬 집사님(1/22)과 박창희 자매님(1/26) 같이 축하해 주세요. 그리고 생일 선물로 책갈피를 제작해주신 김현수 형제님께 감사 인사 전해주세요.


이번 모임에서는 김중안 목사님께서 "일상 속의 하나님 나라 운동"이라는 주제로 열왕기상 18:1-15을 가지고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이번 수련회 주제와도 연결이 되는 주제이었습니다. 본문 말씀에 나오는 오바댜를 통해서 빡빡한 세상에서 어떻게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소명을 다할 것인지에 대해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현실 속에 정신없이 부대끼면서 살아가는 가운데 하나님 나라를 꿈꾸고 그것을 실천하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문제인 것 같습니다. 삶 가운데 결정을 내리는 순간에 잠시 멈추어 서서 어떤 선택을 내리는 것이 옳은지에 대해서 고민하고 그 결정을 단호하게 실천하는 노력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이번주 금요일은 소그룹으로 모입니다. 요한복음 13:21-38 말씀을 공부하는데요. 귀한 시간 보내시기를 소망합니다. 샬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