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마지막 전체모임이 University Church에서 열렸습니다. 김남근 형제님, 김수경 자매님 조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오뎅국과 야채볶음을 함께 먹고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빠진 분들이 좀 계셔서 아쉬웠지만 새로 오신 분들이 계셔서 그 분들과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몸이 안 좋은 이시언 어린이, 최나연 어린이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다음번에는 성하염 자매님의 파마하신 모습도 보고 싶네요. ㅎㅎ
이현옥 자매님과 이수경 자매님의 섬김으로 찬양을 드리고 하시용 목사님께서 요한복음 14장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1절에서 14절까지 말씀을 보았는데요. 예수님과 제자들의 대화 속에서 예수님께서 따뜻하게 제자들을 안정시키시고 나를 믿으라고 하시고 제자들의 엉뚱한 질문도 친절하게 대답해 주시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내 이름으로 구하라, 나보다 더 큰 일을 행하리라 등의 유명한 구절들이 있었는데요. 이 구절들에 대해서 그리스도인들이 가지고 있는 잘못된 생각들을 고쳐주셨습니다. 내 이름으로 구하라, 나보다 더 큰 일을 행하리라는 복음 안에서 예수님의 사역의 근본적인 목적 안에서 이해해야 함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는데요. 믿음과 앎에 대해서 - 목사님께서 벌써 포스팅을 올려주셨어요 - 기도에 대해서 우리가 평소에 생각하던 질문에 대해 같이 이야기하고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서 좋았습니다.
2월 1일은 소그룹으로 모입니다. 요한복음 14:15-31을 공부합니다. 소그룹에서 깊은 나눔과 교제의 시간을 가지시기를 기도합니다. 샬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