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7일 섬김이 모임이 University Church에서 열렸습니다. 이번주는 전체모임을 준비하는 시간으로 존 스토트 목사님의 책 "현대사회 문제와 그리스도인의 책임" 7장 인권에 대한 부분의 책을 읽고 같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권에 대해 제시하는 성경적인 근거 - 인간의 존엄성, 평등, 책임 - 에 대해서는 모두들 동의했지만 성경이 제시하는 개념과 사회가 이해하는 인권의 개념이 서로 다른 것 때문에 생길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해서,
여러 가지 사회 문제들에 성경적인 개념의 인권을 적용하는 것에 대해서, 그리스도인으로서 자신의 권리를 포기하고 다른 사람들의 권리를 위해 섬기는 것 등에 대해서 자유롭게 토론을 나누었습니다. 현재의 시사 문제들을 가지고 성경적인 원리를 적용하려고 할 때 참으로 어렵고 어떤 것이 옳은 것인지 모를 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우리들의 부족함을 솔직히 인정하고 치열하게 고민하면서 결정하고 행동에 옮기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번 겨울 학기 중에 수련회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회종님께서 이번주 금요일에 자세한 공지를 하실 것 같습니다. 섬김이분들이 같은 마음으로 하나 되어서 수련회를 준비할 수 있도록, 그리고 KCF 공동체가 수련회를 통해서 하나 되고 하나님 나라를 바라며 그 분의 통치 안에 사는 저희들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번주 금요일은 전체모임으로 모입니다. 몇 주 만에 뵙는 새해 첫 모임인데요. 많이 참석하셔서 반가운 모습들 모두 뵙기를 소망합니다. 샬롬!
성실한 update에 감사드립니다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