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9일 일요일

9월 8일 토요일에 이성진, 연민영 가정의 아기 요셉, 이은수, 이경민 가정의 아기 사랑이 베이비 샤워 했어요.


9월 8일 토요일 한가로운 점심 시간에 GCC Nairobi Room에서 이성진 형제님, 연민영 자매님의 아기 요셉이 - 예정일이 10월 중순이십니다. - 이은수 형제님, 이경민 자매님의 아기 사랑이 - 예정일이 11월이십니다. - 를 환영하고 축복하는 베이비 샤워가 열렸습니다. 바쁘신 가운데 너무나도 맛있는 음식 준비해주신 분들, 베이비 샤워 준비해주신 분들, 재미있는 게임 준비해주신 분들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진 찍기 전에 떠나신 분들, 또 오시지는 못하셨지만 계신 곳에서 요셉이, 사랑이를 축복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한껏 멋을 내고 온 우리들의 개성 강한 멋쟁이 어린이들을 보면서 하나님께서 언제 이렇게 저희 KCF에 이렇게 많은 상급을 허락하셨나, 그리고 그 어린이들이 언제 이렇게 자랐나 정말 깜짝 놀라기도 하고 감사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싱글이 대다수였던 모임이 이제는 어린이들의 웃음 소리가 안 들리면 허전한 풍성하고 알찬 모임이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 공동체에게 많은 은혜를 허락하셔서 영적으로 성장할 뿐만이 아니라 양적으로도 성장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저희 KCF가 이제 곧 보게 될 요셉이와 사랑이와 함께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로 스탠포드에서 섬기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다음 베이비 샤워도 기대해 주세요. 샬롬!

댓글 1개:

  1. 사랑이아 요셉이(가나다순^^)를 축복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