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일 화요일

10월 1일 섬김이 모임

10월 한 달의 시작을 섬김이 모임으로 시작했습니다. 사진에 목사님께서 안 나오셨네요. 죄송합니다. 한국을 방문하고 돌아오신 오은규 형제님과 GRE 시험 준비로 잠시 자리를 비우셨던 고동성 형제님께서 함께 해주셔서 화기애애하고 활기찬 모임이 되었습니다. 저희들은 '현대 사회 문제와 그리스도인의 책임' 1장 그리스도인의 사회, 정치 참여에 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복음과 사회 참여가 같이 나아가야 하는데 동의하는데 그것을 어떻게 어느 정도까지 해야 하는지, 주의해야 할 것은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평소에 잘 생각하지 않던 문제에 대해서 깊이 고민해 볼 시간을 가져서 좋았고 다른 사람의 몫이라고만 생각했던 정치 참여에 대해서 그리스도인들이 올바로 배우고 좋은 영향을 미치도록 좀 더 적극적으로 나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 밖에 이번주 금요일로 다가온 신입생 환영회 준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김남근 회종님께서 서가영 자매님께서 수고해주신 포스터와 김현수 형제님께서 수고해주신 책갈피를 제작해 오셨어요. 감사합니다. 저희들이 부족하지만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신입생 환영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같이 기도해 주세요.
오늘 참석하지 못하신 한국에서 바쁜 시간을 보내고 계신 김현수 형제님, 학회 참석 중이신 유경란 자매님, 직장 생활과 육아 문제 등으로 정신없는 생활을 보내고 계실 박현민 형제님 가정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댓글 3개:

  1. 제가 나오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괜히 화면만 노후하게 나올걸요. 지난 모임을 잘 정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번에는 John 아저씨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우리들 신앙과 사고 더 나아가 삶의 지평을 여는 귀한 시간들이 되길 바랍니다.
    하목사

    답글삭제
  2. ㅎㅎㅎ 담번엔 제가 찍어야 겠어요. 매번 현진자매는 안나오겠네요 :)

    답글삭제